세븐틴, 日 미니 2집 빌보드 재팬서도 2관왕 차지…파죽의 기록 행진ing

그룹 세븐틴이 일본 미니 2‘24H’로 파죽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6일 빌보드 재팬에 따르면 세븐틴은 921일 자 주간 앨범 세일즈 차트 ‘Billboard JAPAN Top Albums Sales’와 빌보드 재팬 종합 차트 ‘JAPAN HOT Albums’ 모두 가장 높은 곳에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이뤄냈다.

특히 세븐틴은 주간 앨범 세일즈 차트 ‘Billboard JAPAN Top Albums Sales’에서 285,517장이라는 높은 판매량으로 당당히 1위를 차지, 이는 세븐틴을 향한 현지의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어 더욱 의미 있다.

뿐만 아니라 세븐틴은 일본 미니 2집 발매와 동시에 일본 최대 판매량 집계 사이트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1위에 등극한 것은 물론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9 7~9 13일 집계 기준)과 주간 합산 앨범 랭킹(9 7~9 13일 집계 기준)에서도 1위를 기록해 각종 차트를 석권하고 있다.

무엇보다 세븐틴이 이번 앨범을 통해 처음으로 일본 주요 주간 앨범 차트 4관왕을 달성이라는 뜻깊은 기록을 세운 것이어서 연일 신기록을 경신해나가고 있는 이들의 끝없는 기록 행진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같은 세븐틴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일본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24H’시계의 시침과 분침처럼 서로 다른 길을 걷고 있어도 언젠가는 운명처럼 꼭 만나게 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으로 무대 장인의 면모를 엿볼 수 있는 고품격 퍼포먼스까지 더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국내외를 불문하고 글로벌 이목의 중심에 선 세븐틴은 한계 없는 성장으로 이번 일본 미니 2‘24H’ 역시 이뤄내고 있어 또 어떤 곡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을 귀를 사로잡을지 이들의 행보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며 멤버 조슈아와 도겸은 오늘(17) 오후 5시 인기 R&B 싱어송 라이터 핑크 스웨츠(Pink Sweat$)와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17 (feat. Joshua & DK of SEVENTEEN)’을 국내외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 (사진=)
▲ (사진=)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