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손x김다비 부캐 대표 2인방 ‘숟가락 행진곡‘ 음원 발표

마미손과 김다비가 함께 신곡 숟가락 행진곡을 발표한다.

소년점프로 원조 부캐릭터로서 유명한 래퍼 마미손과 직장인들의 세태를 풍자하는 주라주라라는 곡으로 인기몰이를 했던 둘째이모 김다비가 신곡을 발표했다.

신곡 숟가락 행진곡은 마미손과 김다비가 Mnet 채널과 부캐선발대회 공식유튜브 채널에서 방영 될 ‘부캐 선발대회’ 에서 공개 되는 첫번째 콘텐츠이며 부캐 선발대회는 가수, 개그맨, 유튜버 등 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인물들이 자신만의 ‘부캐’로 등장해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색다른 매력을 뽐내는 예능 콘텐츠다.

숟가락 행진곡은 평소 직설적인 노래와 멘트로 사회를 꼬집어 인기를 끌었던 두 부캐릭터의 색깔을 살려 여러 요인으로 인하여 힘든 사회를 재미있게 풍자한 곡으로 성인 힙합 동요라는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 어리고 명랑한 느낌의 비트에 재미있는 가사로 남녀노소 모두 유쾌하게 들을 수 있는 곡이 될 전망이다.

숟가락 행진곡의 음원은 오늘 104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감상할 수 있다.

▲ (사진=)
▲ (사진=)

 

한편, CJ ENM Mnet과 갤럭시코퍼레이션의 합작법인인 ()페르소나유니버스는 "마미손과 김다비의 '숟가락 행진곡'에 이어 앞으로 공개될 부캐들의 콘텐츠도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