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배우’ 이청아, tvN 새 월화 ‘낮과 밤’ 주인공 확정!

배우 이청아가 tvN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인 낮과 밤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소속사 킹스랜드는 6이청아가 오는 1130()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낮과 밤의 주연 제이미 레이튼역으로 합류한다라고 밝히며캐릭터의 매력이 상당한 만큼 배우의 열정과 각오가 남다르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청아가 출연하는낮과 밤’(극본 신유담 /연출 김정현 기획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스토리바인픽쳐스㈜)은 현재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연관 있는, 28년 전 한 마을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는 예고 살인 추리극이다.

극 중 이청아는 운명처럼 한국으로 돌아온 FBI 파견 수사관제이미 레이튼역을 맡았다. 제이미는 어릴 적 기억을 거의 잃어버린 채 미국으로 입양된 인물. 한국의 연쇄 살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돌아온 이후 잊고 살았던 28년 전 비극적인 사건에 다가서며 극의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작품을 통해 유창한 영어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더불어 이청아는 소속사 이적 후 드라마 안녕 드라큘라’, ‘VIP’, ‘아름다운 세상’, 영화다시 봄’, 예능 '모두의 주방', ‘아모르파티등 드라마와 영화, 예능을 넘나들며 활약하는가 하면, 국내의 좋은 전시들의 정보와 감상을 들려주는 국내 최초 에이로그 콘텐츠 EBS 라디오이청아의 뮤지엄 에이로그를 시즌2 까지 진행하며 화제성과 진행력을 인정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나이키’, ‘에디바우어’의 모델로 발탁되는 등 소속사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명실상부한 대세 배우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이번 작품에선 또 어떤 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청아는 "처음 대본을 읽었을 때 아주 환상적인 이야기라고 생각했고, ‘제이미 레이튼이라는 인물이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또 그 캐릭터에게 필요한 요소들과 제가 가진 점들이 잘 어울릴 것 같아 대본을 읽자마자 바로 출연을 결심했다라며 제가 느꼈던 작품과 캐릭터의 매력이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달될 수 있도록 열심히 연기하겠다라고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는 1130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낮과 밤은 드라마저글러스’, ‘옥란면옥’, ‘국민 여러분등으로 탄탄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정현 감독과 드라마고품격 짝사랑’,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를 연속 히트시킨 신유담 작가가 뭉쳤으며 배우 이청아 외에 남궁민(도정우 역), 김설현(공혜원 역)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 (사진=)
▲ (사진=)

 

[사진=킹스랜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