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수목미니시리즈 '도도솔솔라라솔' OST PART. 6 jeebanoff(지바노프) '내겐 너무 힘들어' 발매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 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달콤한 설렘과 함께 기분 좋은 웃음을 주는 클래식 멜로멘틱 코미디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여섯 번째 OST가 10월 2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도도솔솔라라솔” OST PART. 6는 R&B 싱어송라이터로 2017년 제14회 한국대중음악상 시상식 최우수 알앤비&소울 노래 부문을 수상하고 인디씬에서 주목받기 시작한 jeebanoff (지바노프)가 자작곡 ‘내겐 너무 힘들어’라는 곡으로 참여하였다. jeebanoff(지바노프)는 사람, 사랑 그리고 그 안에서의 감정을 가사로 담아 대중적인 서사를 만들고, 섬세하고 무드 있는 본인만의 음악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꾸준히 활동 중이다.

특히, 지난해 10월 본인의 정규 1집 ‘GOOD THING’, 그리고 올해 9월 발매한 정규 1집 ‘GOOD THING. [remix]’를 통해 그동안 걸어온 자신만의 음악적 여정을 꾸준히 보여준 jeebanoff(지바노프). 이번 곡에서도 열정을 담아 자신의 색깔로 드라마의 분위기를 음악적으로 표현하며 “모두 한두 번씩 해본 짝사랑 혹은 이별, 하지만 나에게만 유독 힘든 것 같다는 마음으로 시작하는 노래입니다. 어딜 가도 그 사람이 떠오르는 게 마냥 싫지만은 않은, 잊고 싶진 않지만 만날 수도 없다는 것에 혼자 투정 부리듯 하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라고 이 곡을 소개해 주었다.

러블리 피아니스트 고아라(구라라 역)와 알바력 만렙 이재욱(선우준 역)의 케미를 비롯해 어른남자 김주헌(차은석 역), 예지원(진숙경 역), 이순재(김만복 역), 신은수(진하영 역) 등 캐릭터의 맛을 살리는 배우들의 활약이 기대되는 KBS 수목 미니시리즈 도도솔솔라라솔”(극본 오지영/ 연출 김민경)은 오선지에 한 음, 한 음이 모여 아름다운 선율을 만들어내는 것처럼,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이들이 들려주는 이야기로 유쾌하고 따스한 힐링 에너지를 선사할 것이다.

▲ (사진=)
▲ (사진=)

 

한편 '도도솔솔라라솔'은 오늘(22일) 밤 9시 30분에 KBS 2TV에서 6회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