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세 번째 미니앨범 '미드나잇' 아이튠즈 앨범차트 월드 와이드 1위

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이 아이튠즈 앨범차트 월드 와이드 정상을 차지했다.

▲ (사진=)
▲ (사진=)

 

23 0(한국시간이달의 소녀의 세 번째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이 아이튠즈 앨범차트 월드 와이드 1위라는 쾌거를 달성전 세계 아이튠즈에서 가장 많이 구입된 디지털 앨범으로 월드 와이드에 이름을 올렸으며 앨범 발매 다음 날인 지난 20일부터 3일 동안 1위를 유지하며 컴백 청신호를 알렸다.

또한 아이튠즈 앨범차트 월드 와이드 1위 뿐만 아니라 미국콜롬비아멕시코페루필리핀베트남 등 앨범 발매 3일 만에 49개국 앨범차트 1위를 기록하며 이달의 소녀의 컴백을 기다린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이달의 소녀의 ‘미드나잇’(12:00)은 지난 19일 발매타이틀곡 ‘와이낫?’(Why Not?)을 포함해 미드나잇(12:00)’, ‘목소리(Voice)’, ‘기억해(Fall Again)’, ‘유니버스(Universe)’, ‘숨바꼭질(Hide & Seek)’, ‘웁스!(OOPS!)’, '목소리(Voice)'의 영어 버전 ‘스타(Star)’까지 총 8곡으로 탄탄하게 구성되어 있어 이달의 소녀만의 ‘미드나잇 페스티벌을 선사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타이틀곡이자 신곡인 ‘와이낫?’(Why Not?)은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자아를 추구하는 스토리가 담긴 업템포 일렉트로 팝 곡으로 'Di Da Dam Di Dam Di Dam'이라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카리스마 있는 도입부에서 키체인지 되는 포인트로 인해 수능 금지곡 리스트에 언급되며 국내외 팬들로부터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22일 오후 6 Mnet에서 방송된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와이낫?’(Why Not?)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하며 화려한 컴백을 알려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사진제공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