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예능 유진,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 위해 수빈에게 도움 요청! 유진의 노력은 빛을 발하게 될까?
유진이 데뷔 후 처음으로 댄스 솔로 무대를 갖는다.
 
5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기획 남성현 / 연출 안동수, 김지은)에서는 유진이 '투명소녀' 무대에서 태어나 처음으로 춤을 추며 라이브까지 소화한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유진은 '투명소녀'가 공개된 이후 곡과 잘 어울리는 이미지로 멤버들의 무한신뢰를 받으며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올랐다. 중간 평가 전 이미 안무를 모두 외워 다른 멤버들에게 가르쳐 줄 정도로 열심을 보였지만, 표현력에 있어 부족함을 느끼며 난관을 겪게 된 것.
 
이에 유진은 수빈에게 SOS를 요청, 특급 레슨을 받게 된다. 조금 더 힘을 뺐으면 좋겠다는 수빈의 조언에 멘토들도 격한 공감을 보이기도. 아이돌 생활에 익숙해져 항상 뭘 해야 할 것만 같은 부담감을 가지고 있는 유진에게 수빈의 표정 연기 레슨이 이어진다.
 
솔루션 이후 확실히 달라진 유진의 모습에 멤버들과 멘토들의 기대감은 높아졌고, 백지영은 "표정 연기 레슨이 득이 됐을까? 독이 됐을까? 한 번 봅시다"라고 말해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데뷔 이후 춤을 추며 라이브까지 하는 유진의 첫 무대가 공개된다. 지켜보던 윤일상은 "저거 보여 주고 싶어서 그동안 어떻게 참았지?"라는 소감을 전해 더욱 호기심 자극하는 상황. 과연 유진은 자신을 향한 멤버들과 멘토들의 기대처럼, '투명소녀'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한편, '미쓰백'의 인생 곡을 향한 첫 번째 곡 '투명소녀'는 방송이 끝난 다음 날 6일(금) 정오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경연을 통해 탄생한 첫 번째 주인공의 목소리로 공개된다고 해 귀추가 주목된다.
 
완벽한 무대를 위해 최선을 다한 유진의 '투명소녀'는 5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N <미쓰백>
▲ (사진=)
▲ (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