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민서, '시선 강탈'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몽환 눈빛→파격 스타일링
woo!ah!(우아!) 민서의 '입덕 유발' 개인 콘셉트 티저가 공개됐다. 
 
걸그룹 woo!ah!(우아!)는 10일 오전 0시, 공식 SNS를 통해 멤버 민서의 두 번째 싱글 'QURIOUS(큐리어스)'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첫 번째 이미지에서 민서는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민서의 빠져드는 눈빛과 함께 '펑크 프린세스' 스타일링도 팬들의 시선을 강탈하는 포인트다. 
 
'걸리쉬 펑크 스타일'의 두 번째 콘셉트 사진에서도 민서는 이목을 집중시킨다. 미니 블랙 드레스와 새로운 헤어스타일이 민서가 새로운 앨범에서 보여줄 모습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데뷔 앨범에서도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면서 입덕을 유발했던 민서가 이번 앨범에선 어떤 활약을 펼칠지 팬들의 기대감이 하늘 높이 치솟고 있다. 
 
woo!ah!(우아!) 오는 24일 발매하는 두 번째 싱글 'QURIOUS'의 타이틀곡 'BAD GIRL'로 팬들 곁에 돌아온다. 지난 5월 데뷔 앨범 'EXCLAMATION'으로 상반기를 뜨겁게 달군 지 약 6개월 만이다.
 
앨범명 'Question'의 첫 글자 Q와 '호기심 많은'이라는 뜻의 'Curious'를 합성한 말로, 호기심 가득한 Z세대 woo!ah!(우아!)를 표현하는 말이며, 동시에 대중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woo!ah!(우아!)의 신선한 매력을 뜻한다. 
 
한편, woo!ah!(우아!)의 컴백 앨범 'QURIOUS'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
▲ (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