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수목 미니시리즈 "도도솔솔라라솔" OST PART.12 에이프릴(APRIL)의 ‘Falling In Love’ 발매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 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달콤한 설렘과 함께 기분 좋은 웃음을 주는 클래식 멜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도도솔솔라라솔열두 번째 OST 11 1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 (사진=)
▲ (사진=)

 

도도솔솔라라솔” OST PART.12 ‘Falling In Love’봄의 나라 이야기’, ‘LALALILALA’, ‘Now or Never’ 등 발표하는 곡마다 항상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과 인기를 받고 있는에이프릴(APRIL)’이 가창에 참여했다.

 

PART.12 ‘Falling In Love’는 순수한 첫사랑의 반짝이는 감정을 에이프릴(APRIL)만의 환한 분위기로 표현한 노래로, M.C the MAX처음처럼’, ‘사계(하루살이)’, ‘넘쳐흘러’, 엔플라잉옥탑방’, 신용재별이 온다’, 먼데이키즈, 이예준나가등의 2020 많은 히트곡을 이어나가고 있는 팀 AIMING이 작곡하였다. 또한 따뜻하고 감성적인 어쿠스틱 기타와 다채로운 사운드가 더욱 따뜻하게 느껴지는 이번 곡에는 기타리스트정재필이 세션으로 참여하여 많은 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KBS 수목 미니시리즈도도솔솔라라솔”(극본 오지영/연출 김민경)은 러블리 피아니스트 고아라(구라라 역)와 알바력 만렙 이재욱(선우준 역)의 케미를 비롯해 어른남자 김주헌(차은석 역), 예지원(진숙경 역), 이순재(김만복 역), 신은수(진하영 역) 등 캐릭터의 맛을 살리는 배우들의 활약이 돋보인다. 어떤 순간에도 웃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구라라 그 자체인 배우 고아라와 비밀이 많은 츤데레 선우준을 완벽하게 풀어낸 배우 이재욱의 케미가 기대치를 올리고 있으며 힐링, 달콤, 유쾌한 감정이 담겨져 드라마가 방영 될수록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욱 충족 시켜주고 있다.

 

한편 '도도솔솔라라솔'은 오늘(12) 9 30 KBS 2TV에서 12회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