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형원, “타이틀곡 ’러브 킬라’는 전체적인 분위기가 킬링 포인트” [화보]
몬스타엑스 형원이 ‘앳스타일’ 백 커버를 장식했다.
 
19일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은 12월 호 백 커버에 등장한 몬스타엑스 형원의 단독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버츠비와 함께 따뜻한 매력을 뽐내며 남다른 비주얼을 보여줬다. 특히 그의 장발 헤어는 분위기 넘치는 남신 자태를 과시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화보 촬영이 촬영 후 인터뷰에서 형원은 타이틀곡 ‘러브 킬라(Love Killa)’에 대해 “멤버들의 절제된 섹시함이 키포인트인 곡.”이라며 “다 가렸지만 섹시한 느낌으로 전체적인 분위기가 킬링 포인트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정규 3집에 담긴 자신의 자작곡 ‘노바디 엘스(Nobody else)’로 음악적 성장을 드러낸 형원은 곡에 대한 소개도 나섰다. 그는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피드백을 많이 해줬다. 멤버들이 직접 부를 노래이기에 부르는 사람의 의견이 가장 중요했다.”라며 “멤버들의 완벽한 소화력으로 처음 구상한 대로 곡이 만들어졌다. 결과에 후회가 전혀 없는 곡이다.”라고 답했다.
 
또한 멤버들의 다양한 성격 유행에 대해 이야기 나누며 형원은 자신의 MBTI를 ‘INFP’라 말했다. “’인프피(INFP)’의 성향에 대한 예시를 보면 모두 나 같았다.”라는 말과 함께 본인을 ‘인프피의 표본’이라 부르며 웃음 섞인 답을 전했다.
 
멤버 개개인보다는 팀으로서 오랫동안 활동하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는 몬스타엑스 형원. 끊임없이 성장하는 형원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star1)’ 12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앳스타일(@star1)]
▲ (사진=)
▲ (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