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카이, 무엇 하나 쉽지 않은 육아 TIME! “하나도 안 멋있어” 파워 아이돌마저 무릎 꿇게 만든 조카들의 ‘장꾸’ 매력
오늘(2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서 엑소 카이가 손님맞이로 바쁜 하루를 보낸다.
 
먼저 카이의 집에 조카들이 방문, 밥상을 뒤로한 채 온 집안을 헤집으며 숨바꼭질을 하는 등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한다. 카이가 한숨을 돌리기 위해 본인의 무대 영상을 시청하게 하자 조카들은 “하나도 안 멋있어!”라며 쉴 틈 없이 장꾸 매력을 뽐낸다고. 이에 고된 육아에 지친 카이의 하루는 어떨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카이는 다이어트를 위해 춤 강습을 부탁한 10년 지기 절친을 만나 특별한 ‘댄스 스쿨’을 개최한다. 독보적인 춤 실력으로 메인 댄서의 카리스마를 뽐내는 한편, 춤 동작부터 표정까지 꼼꼼히 코치하며 다정한 모습을 보인다고. 과연 절친은 카이의 도움에 힘입어 엑소 춤을 마스터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마지막으로 카이의 집에 본가에서 키우는 반려견 몽구가 등장, 그의 애교에 혼자만의 시간마저 제쳐 놓은 채 바쁜 시간을 보낸다. 세 차례의 손님맞이를 한 카이는 혼자 사는 삶에 대해 ‘이룰 수 없는 꿈’이라고 설명한다고 해 그의 알찬 싱글 라이프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외로울 틈이 없는 카이의 꽉 찬 일상은 오늘(2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MBC <나 혼자 산다>
▲ (사진=)
▲ (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