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오늘 오후 6시 자체 제작 콘텐츠 ‘명화들의 전쟁’ 시리즈 첫 공개!
▲ (사진=)
▲ (사진=)

 

‘예능 천재’ 슈퍼주니어가 본격 컴백 전 색다른 자체 제작 콘텐츠 오픈한다.

슈퍼주니어는 오늘(27일) 오후 6시 유튜브 슈퍼주니어 채널과 네이버 TV SMTOWN 채널에서 ‘명화들의 전쟁 – 슈주창조 : 2020 엘프의 선택 Ep.1’을 첫 공개한다.

이번 회 차는 지난 11월 6일 슈퍼주니어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팬들이 투표한 ‘2020 SUPER JUNIOR Awards’(2020 슈퍼주니어 어워즈) 결과를 발표하는 내용으로, ‘2020 SUPER JUNIOR Awards’에는 전 세계 약 41만 명이 넘는 엘프가 직접 참여해 눈길을 모았다.

‘슈퍼주니어의 숨듣명 (숨어 듣는 명곡)’, ‘슈퍼주니어에게 가장 잘 어울렸던 콘셉트의 앨범’, ‘슈퍼주니어에게 가장 잘 어울렸던 콘셉트의 뮤직비디오’ 등 슈퍼주니어의 음악 활동을 돌아보는 질문부터,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내일이 없던 순간’, ‘팬들이 생각하기에 E.L.F.의 마음을 가장 잘 아는 멤버’, ‘몰래 카메라를 하면 제일 쉽게 당할 것 같은 멤버’를 꼽는 항목까지 흥미진진한 질문들로 구성된 만큼, 해당 콘텐츠를 통해 공개될 결과에도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현재 정규 10집 ‘The Renaissance’(더 르네상스) 발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