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모모랜드, 'Ready Or Not'으로 강력한 틴크러시 매력 발산
▲ (사진=)
▲ (사진=)

 

걸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한껏 물오른 성숙미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모모랜드는 5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서 신곡 'Ready Or Not(레디올낫)' 무대로 강력한 틴크러시 매력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모모랜드는 신곡 'Ready Or Not(레디올낫)'의 톡톡 튀는 가사와 잘 부합하는 유니크한 콘셉트로 무대를 압도했다. 특히 틴 팝 장르 특유의 세련된 매력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신곡 'Ready Or Not(레디올낫)'은 가수 겸 프로듀서 싸이(PSY)가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모모랜드가 처음 시도하는 틴 팝(Teen Pop) 장르에 거부하기 힘든 색소폰 훅과 업비트의 강렬함이 가미됐다.


오늘의 프롬 파티(prom party)에서는 내 매력과 가치를 마음껏 뽐내겠다는 당돌함과 당당함이 재치 있게 표현돼 곡의 중독성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모모랜드를 비롯해 보아, 카이, 갓세븐, 노라조, WOODZ(조승연), NCT U, 이달의 소녀, woo!ah!(우아!), 엘라스트, 드리핀, 스테이씨, 블링블링, BAE173, NTX, 쿠잉 등이 출연했다. 

[사진= 쇼! 음악중심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