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레이나VS유진, 노래로 펼치는 진검 승부!
▲ (사진=)
▲ (사진=)

 

‘미쓰백’ 보컬 강자 레이나와 유진이 혼성 듀엣곡 ‘헤어질 수 있을까’로 진검 승부에 나선다.

5일(내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기획 남성현 / 연출 안동수, 김지은)에서는 남녀 듀엣 경연이 시작, 레이나와 유진이 정기고와 함께 치열한 접전을 벌이며 안방극장에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먼저 유진은 첫 소절부터 청아한 목소리로 풋풋한 사랑을 표현해 내 멘토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여기에 노래의 클라이맥스로 향할수록 본인의 장점인 고음을 가감 없이 뽐내며 모두를 열광케 한다. 특히 유진과 정기고는 나이차가 무색할 만큼 완벽한 음색 케미를 선사, 귀르가즘의 향연을 예고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레이나는 성숙한 사랑을 묘사, 부드러운 감성의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미 ‘한여름밤의 꿀’로 듀엣 경험이 있는 그녀는 정기고와 함께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 몰입감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두 사람의 꿀조합에 백지영은 홀린 듯 시선을 고정하고 있어 이들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레이나와 유진은 각기 다른 느낌의 무대를 완성,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높일 예정이다. 특히 우열을 가리기 힘든 두 사람의 무대에 멘토들은 고민의 늪에 빠졌다는 후문. 과연 남녀 듀엣곡 ‘헤어질 수 있을까’는 누가 쟁취하게 될지, 예측 불허의 결과에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음색깡패 레이나와 파워보컬 유진의 혼성 듀엣 무대는 5일(내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N <미쓰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