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2021년 신년 특집 ‘2020 주간아 갓띵작’ 특집 마련! 레전드 총집합
▲ (사진=)
▲ (사진=)

 

주간아이돌이 2021년 첫 방송으로 특별한 신년 특집을 준비했다.

‘주간아이돌’은 6일(수) 오후 5시 MBC M과 MBC 에브리원을 통해 2020년 최고의 영상들을 모은 ‘2020 주간아 갓띵작’ 특집을 방송한다.

2020년 수많은 아이돌이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다른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아이돌들의 다양한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러한 사랑에 힘입어 ‘주간아이돌’은 매월 레전드 코너를 선정해 일명 ‘2020 주간아 갓띵작’ 특집을 마련했다. 이번 특집에서는 토크, 게임, 애교, 댄스를 총망라해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주간아이돌의 시그니처 코너인 '랜덤 플레이 댄스' 역사에 가장 큰 공헌을 한 여자친구와 원조 퍼포먼스 맛집 GOT7, 새롭게 떠오르는 퍼포먼스 강자 Stray Kids와 슈퍼 루키 TREASURE와 ENHYPEN의 커버 무대까지 화려한 라인업들로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치열했던 게임 활약상도 볼 수 있다. 더보이즈, NCT 127, ITZY 등 ‘주간아이돌’에서 남다른 활약으로 현장을 뒤집어 놓았던 레전드 게임 활약상도 펼쳐질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슈퍼주니어, 몬스타엑스, 오마이걸 등 내놓으라 하는 k-pop 스타들의 꿀잼 영상도 함께 할 수 있다.

‘주간아이돌’을 빛낸 아이돌들의 활약상은 6일(수)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