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민현, 데뷔 후 첫 OST 참여…오늘(6일) ‘연애혁명’ OST ‘모든 밤 너에게’ 발매
▲ (사진=)
▲ (사진=)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의 멤버 민현이 데뷔 후 첫 OST를 선보인다.

민현은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이버 웹툰 ‘연애혁명’과 ‘리본(re:born) 프로젝트’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모든 밤 너에게’를 발매, 부드러운 감성과 힐링 보이스로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민현이 첫 주자로 발탁돼 화제를 모은 ‘리본 프로젝트’는 ‘새로 풀고 엮어 다시 만나다’라는 슬로건과 같이 작품과 음원의 만남, 숨겨진 명곡과 새로운 가창자의 만남 등 다양한 방식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또 다른 감성을 전달하고 공감을 유도하는 프로젝트다.

▲ (사진=)
▲ (사진=)

 

특히 민현의 첫 번째 OST로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연애혁명’의 OST ‘모든 밤 너에게’는 남주인공인 공주영의 테마곡으로 세련된 코드 위 아름다운 편곡이 인상적인 곡이다. 이에 민현의 진솔함을 담은 감성적 음색이 어우러져 한층 가슴이 따뜻해지는 곡으로 완성됐다.

더욱이 민현은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섬세한 감정 표현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 많은 이들의 기대감이 치솟고 있는 가운데, 앞서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서 민현의 유려한 보컬을 엿볼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처럼 뜨거운 기대 속 OST 발매를 앞두고 있는 민현은 음악 외에도 드라마, 뮤지컬, 화보 등 다양한 영역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고 있기에 앞으로도 계속될 폭넓은 행보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민현이 참여한 ‘리본(re:born) 프로젝트’의 컬래버 음원 ‘모든 밤 너에게’는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민현이 주연으로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라이브온’ 최종회는 오는 12일 오후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프로젝트 리본, 느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