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신곡 ‘안아줄게’로 ‘더쇼’ 이어 ‘쇼챔’도 1위… 음방 2관왕 등극
▲ (사진=)
▲ (사진=)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신곡 ‘안아줄게(Burn It)’로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했다.

골든차일드는 지난 3일, MBC M과 MBC every1에서 방송된 ‘쇼! 챔피언’에서 미니 5집 ‘YES.’의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로 컴백과 동시에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이로써 골든차일드는 지난 2일 SBS MTV ‘더 쇼(THE SHOW)’에 이어 ‘쇼! 챔피언’까지 정상에 오르며, 음악방송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1위 수상 후 골든차일드는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처음으로 ‘쇼! 챔피언’에서 1위를 수상하게 되었는데 너무 감격스럽고 정말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2021년 월초부터 좋은 상을 받게 되어서 기쁘고, 골드니스에게 이 상의 영광을 돌리고 싶습니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성장하면서 골드니스와 좋은 추억 많이 남기고 싶습니다. 항상 겸손하고 열심히 하는 골든차일드 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골든차일드는 수록곡 ‘Cool Cool’과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 무대를 통해 무결점 라이브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골든차일드는 지난달 25일 발매한 미니 5집 ‘YES.’로 초동 71,485장의 판매고를 올려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으며,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는 지니 1위, 벅스 4위 등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휩쓰는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며 일찍부터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아이튠즈 K 팝 앨범 차트에서 불가리아·호주·터키 등 해외 14개 지역 TOP10을 차지했으며, 아이튠즈 탑 앨범 차트에서는 필리핀·태국·홍콩 등 해외 5개 지역 10위 권 안에 이름을 올리는 등 음원, 음반, 음악방송 모든 면에서 성공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신곡 ‘안아줄게(Burn It)’는 사랑하는 존재가 힘겨워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가슴 아파하고, 그 아픔을 불태워 고통에서 벗어나게 해주고픈 마음을 골든차일드의 한층 더 성숙하고 깊어진 표현력으로 나타낸 곡이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신곡 ‘안아줄게(Burn It)’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