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지, 프로젝트 앨범 발매. ‘이제 모두 끝인건가요’ 오늘 14일 공개
▲ (사진=)
▲ (사진=)

 

가수 베이지가 프로젝트 앨범으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베이지의 신곡 ‘이제 모두 끝인건가요’가 오늘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제 모두 끝인건가요’는 시티팝 스타일의 발라드 곡으로 반복적인 라인과 가사로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깔끔한 사운드에 슬프지만 과하지 않은 베이지의 섬세한 감정 표현이 더해진 이 곡은 계속 반복해서 듣고 싶어지는 중독성을 가진 곡이다.

최근 베이지는 매달 2개의 싱글 앨범을 1년간 발매하는 프로젝트인 ‘TWICE A MONTH PROJECT’로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베이지는 ‘TWICE A MONTH PROJECT’를 통해 기존 베이지가 갖고 있던 짙은 감정의 창법이 아닌 누구나 편안하게 플레이리스트에 담아 몇 번이고 듣고 싶은 편안한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베이지는 “그동안 하고 싶었던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그 안에서 통일감을 주며 만들고 싶다. 가수로서, 또 프로듀서로서 긴 여정에 도전할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지난 2007년 데뷔한 베이지는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OST ‘그리워 그리워서’, ‘추노’의 OST ‘달에 지다’를 포함해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한 바 있다. 베이지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탄탄한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베이지의 신곡 ‘이제 모두 끝인건가요’는 오늘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자료제공 - 준앤제임스이엔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