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X이주영 주연 OCN ‘타임즈 OST Part.1 손디아(Sondia)의 ‘Away’
▲ (사진=)
▲ (사진=)

 

이서진, 이주영 주연작 OCN 새 토일 오리지널 ‘타임즈’의 첫 번째 OST 손디아의 ‘Away ’가 오늘(20일) 저녁 6시 전격 공개된다.

'Away'는 정해진 결말처럼 멀어져 가는 상대방이 돌아오길 바라며 홀로 기다리는 마음을 담은 노래로, 담담한 피아노 연주 위로 애절한 보이스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 매력적인 손디아(Sondia)의 보이스가 처연하게 흐르는 피아노 연주와 함께 점차 웅장해지는 어레인지를 거치며, 극 중 인물들을 대변하듯 북받치는 감정들을 쏟아내며 극의 감정선을 더욱 고조시켜 준다.

‘Away’를 부른 손디아는 믿고 듣는 OST 장인으로 tvN ‘나의 아저씨 OST - 어른’으로 화제에 오르며, JTBC ‘이태원 클라쓰' ,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등 수많은 인기 드라마 OST에 연이은 러브콜을 받았다. 손디아만의 깊은 여운을 주는 목소리와 특유의 짙은 감성, 자꾸만 듣고 싶은 매력적인 보이스 톤으로 감성 보컬의 진수라 불리며 OST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OCN 새 토일 오리지널 ‘타임즈’(극본 이새봄, 안혜진, 연출 윤종호,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이야기 사냥꾼, 총 12부작)는 5년 전 과거의 기자 이진우(이서진 분)와 전화 연결된 서정인(이주영 분)이 아버지 서기태(김영철 분) 대통령의 죽음을 막으며 위험한 진실과 마주하는 타임워프 정치 미스터리 드라마다. 오늘(20일) 토요일 밤 10시 30분 OCN에서 첫 방송 된다.

#사진제공= ㈜블렌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