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왕자’ 이장우, 순도 100% ‘천연 가루’ 위해 엄선한 최고급 재료는? 궁금!
▲ (사진=)
▲ (사진=)

 

‘나 혼자 산다’에서 센세이션한 가루 레시피를 선보인 ‘가루왕자’ 이장우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천연 왕자’로 환골탈태한 이장우가 방구석 가루 연구소를 오픈, MSG 0%의 ‘만능 가루’ 제조에 나섰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오는 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허항 김지우)에서는 남다른 MSG 사랑을 뽐내는 ‘가루 왕자’ 이장우가 업그레이드 된 가루 레시피를 선보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가루 박사’ 이장우가 새로운 가루 제조에 집중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천연 왕자’를 꿈꾸는 이장우는 최고급 천연 재료만을 엄선해 화학 조미료가 1도 첨가되지 않은 순도 100%의 만능 가루를 만들기 시작한다.

온 집안에 천연 가루가 떠다닐 정도로 연구소를 방불케 하는 제조 과정이 시선을 사로 잡는 가운데 이장우는 특별한 천연 재료를 더해 최상의 맛을 이끌어 냈다고 해 그가 선택한 재료가 무엇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이장우는 맛집 레시피를 응용해 떡볶이를 요리한다. 만능 가루까지 더해진 떡볶이의 맛을 보고 황홀경에 빠진 이장우의 모습이 포착돼 ‘이장우표 떡볶이 레시피’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가루 왕자’에서 ‘천연 왕자’로 환골탈태한 이장우의 모습은 5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