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코미디빅리그’ 선미 ‘사이코러스’ 출격! 반전 예능감으로 포복절도 웃음 선사!
▲ (사진=)
▲ (사진=)

 

오늘(7일, 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선미가 ‘사이코러스’ 지원 사격에 나서며, 황제성, 양세찬과 호흡한다.

선미는 히트곡 ‘가시나’와 신곡 ‘꼬리’를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여 현장을 들썩이게 만드는 한편, 의외의 개그감으로 랜선 관객들의 배꼽을 저격했다는 후문이다. 황제성, 양세찬은 무대를 쥐락펴락하는 선미에게 파격적인 안무를 전수하며 흥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고. 선미와 황제성, 양세찬과의 특급 케미스트리가 이번 주 ‘사이코러스’ 코너에 어떤 영향을 끼치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2021년 1쿼터 10라운드에 접어든 ‘코빅’은 이번 주부터 두 배의 승점 룰이 적용된다. 역전도 가능한 두 배 승점 라운드인 만큼 각 코너는 숨겨둔 비장의 무기로 승부수를 띄운다는 계획이다. 먼저 선두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2021 슈퍼차 부부’에서는 이은형, 강재준, 홍윤화, 김민기 부부와 이은지, 설명근 커플이 날선 신경전을 예고해 기대감을 드높인다.

그 뒤를 단 2점 차로 바짝 추격 중인 ‘1%’에서는 장도연과 민찬기가 심쿵 유발 동창회 러브 스토리를 선보인다. ‘다이나믹 두목’ 코너의 이국주, 이상준은 ‘헤어진 이성과의 추억’을 주제로 토크를 이어간다. 무대를 찢어놓은 두 사람의 댄스 배틀도 흥미진진함을 더할 전망. 이 밖에 ‘연애면허시험장’ 등도 신선한 웃음을 예고하고 있어 10라운드 대결 결과에 관심이 증폭된다.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빅’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