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토, 신곡 ‘Close Up’으로 오는 28일 컴백…커버 이미지 기습 공개 ‘감각적 비주얼’
▲ (사진=)
▲ (사진=)

 

래퍼 칸토가 7개월 만에 새 싱글 ‘Close Up’으로 깜짝 컴백한다.  

칸토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어제(24일) 오후,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칸토의 새 싱글 ‘Close Up’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는데, 신비로운 파란 눈동자 속에 돈, 자동차, 트로피, 그리고 박쥐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담겨 있는 감각적인 이 커버 이미지는 이번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칸토는 지난 2013년 ‘말만해’로 데뷔한 이래 묵직한 로우톤이 돋보이는 탄탄한 랩 실력과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힙합과 케이팝을 넘나들며 꾸준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브랜뉴뮤직의 대표 아티스트로, 이번에 작년 8월 김호중과 함께 한 싱글 ‘I’m So Fine’ 이후 7개월 만에 깜짝 컴백 소식을 전했는데 특히 오는 27일, 소속사 대표 라이머와 함께 SBS ‘정글의 법칙-생존의 달인’편에 출연 한다는 소식까지 전하며 음악 활동 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다양한 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 칸토의 소식을 기다려온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편, 칸토의 새 싱글 ‘Close Up’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