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 형제’의 실체에 백지영 경악!
▲ (사진=)
▲ (사진=)

 

백지영이 ‘거울 형제’ 김종민, 김선호와 ‘OK 삼남매’를 결성한다. 

4일(내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슈퍼 히어로’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일요일 밤 웃음을 책임지는 예능인의 특별한 능력을 발휘하는 여섯 멤버의 여행기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슈퍼 목청’ 팀(백지영, 김종민, 김선호)은 보기만 해도 군침 나는 ‘이동 갈비’ 한 상을 잃고 무거운 분위기에 휩싸인다. 특히, 여행 초반에 김선호를 향해 ‘온탕’이라며 호감을 보였던 백지영은 “선호야, 너 첫인상하고 왜 이렇게 다르니?”라며 볼멘소리를 한다고.

김종민과 김선호는 계속되는 패배 행진에도 자신감을 폭발시키고, 김종민은 심지어 ‘지식 대결’에서마저 으스대서 백지영의 실소를 터뜨리게 한다. 급기야 김종민은 백지영에게 “답 가르쳐 줄 테니까 누나가 얘기할래요?”라며 우쭐거리고, 백지영은 “그렇게 할 수 있는 애야?”라며 어이없어했다는 후문이다.

‘거울 형제’ 김종민과 김선호의 해맑은 자신감에 백지영은 결국 무릎 꿇고 그들의 긍정 에너지에 동화됐다. 세 사람은 무엇이든 OK를 외치는 ‘OK 삼남매’를 결성, 만반의 준비를 마친 뒤 대결에 임한다. 이를 관전하던 딘딘은 “미국의 하이 코미디 보는 것 같아”라며 흥미진진하게 지켜보기도. 

과연 긍정의 힘으로 똘똘 뭉친 ‘OK 삼남매’가 승리를 거머쥐고 저녁 식사를 차지할 수 있을지 그 결과는 4일(내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