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엔 김희선처럼...캐주얼하지만 이렇게 럭셔리 할 일이야?
▲ (사진=)
▲ (사진=)
▲ (사진=)
▲ (사진=)
▲ (사진=)
▲ (사진=)
▲ (사진=)
▲ (사진=)

 

김희선이 럭셔리한 간절기 패션을 선보였다.

화보 속 김희선은 수 많은 여성들이 꼽는 패션 아이콘답게 어떤 의상이든 그녀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레터링이 들어간 티셔츠와 데님팬츠를 착용, 여기에 빈티지한 카키 컬러 야상 점퍼를 걸쳐 캐주얼한 아우터 스타일링을 연출하는가 하면, 

사이드 라인이 트인 유니크한 디자인의 점퍼를 착용해 멋스런 코디를 완성했다.

그녀가 착용한 아이템은 모두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이다. 마메(MAAME) 사파리 점퍼는 소재부터 디자인까지 이태리 감성을 담아냈으며, 

소프트한 터치감의 나일론 원단을 특별한 텍스쳐 가공을 통해 빈티지하면서도 견고하게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양털 느낌의 폴리에스터 원단 내피는 탈부착 가능하여 간절기부터 겨울 시즌까지 착용 가능하다.

아가타(AGATHA) 점퍼는 사계절 아우터 및 타 제품들과 레이어드 착장이 가능한 제품으로, 허니콤 자카드로 제직된 면 100% 소재로 유니크한 아우터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제품 관리가 손쉬운 것이 특징이며, A라인으로 사이드 라인이 트여 있는 멋스런 디자인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김희선이 착용한 마메(MAAME) & 아가타(AGATHA)는 일교차가 심한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가볍게 걸치기 좋은 아우터로 제안하고 있다.

한편, 김희선은 2021년 8월부터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의 한국 첫 앰버서더로 발탁되며, 브랜드의 뮤즈이자 모델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미지 제공 = 페트레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