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다...골프장 패션은 오윤아처럼
▲ (사진=)
▲ (사진=)
▲ (사진=)
▲ (사진=)
▲ (사진=)
▲ (사진=)
▲ (사진=)
▲ (사진=)
▲ (사진=)
▲ (사진=)

 

오윤아가 골프웨어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윤아는 최근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의 프리미엄 골프웨어 '아다바트'(adabat) 광고 모델로서 2021 F/W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현대적인 무드로 재해석하였으며, '아다바트'의 심볼인 사루키와 골프선수 심영보 프로와 함께 진행했다.

특히 오윤아가 광고 모델로 발탁된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아다바트'는 "a dab at"(달인, 명인)을 뜻하며, 골프뿐만이 아니라 인생에 있어서도 달인이 되기를 바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아다바트'는 2021 F/W를 통해 담보루 소재의 기모 티셔츠, 겨울 스웨터, 미들 다운 코트, 겨울 팬츠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모티셔츠는 초가을에는 단품으로, 겨울에는 패딩 베스트 등 여러 가지 활용이 가능한 f/w 시즌 골프 필수 아이템이다. 이중직의 탄탄한 신축성으로 착용 시 활동성을 극대화하였으며, 땀의 흡수가 잘 되도록 제작하여 입는 내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겨울 스웨터는 얇지만 보온성이 뛰어나 간절기에 단품 코디부터 겨울 이너로 활용할 수 있다. 라운딩과 데일리 모두 활용 가능하도록 심플하게 제작되었다. 니트웨어지만 신축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나일론사를 함유하여 움직일 때마다 편안한 핏감을 제공한다. 

미들 다운 코트는 겉면은 포멀한 출퇴근 룩으로, 안쪽 면은 캐주얼한 주말 나들이 룩으로 2가지 스타일이 연출 가능한 리버시블 다운 코트이다. 특별한 무드를 컬러감과 여러 가지 디테일 디자인으로 풀어 내어, 상품 모두 상품별 컬러별로 다른 스타일로 코디가 가능하다.

한편, 오윤아는 현재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중이며, 지난 7월 28일 개봉한 미스터리 영화 ‘방법:재차의’에서 촉망받는 기업인 변미영 역으로 스크린 복귀에 성공했다.

또한 JTBC 새 드라마 ‘날아올라라 나비’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오는 10월 1일, 10월 8일 '세리머니 클럽'에서 오윤아를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