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음원 강자' 디셈버 DK, 신곡 '그날 그밤' 오늘 19일 발매
▲ (사진=)
▲ (사진=)

 

'원조 음원 강자' 디셈버의 DK가 컴백한다.

디셈버 DK의 신곡 '그날 그밤'이 오늘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신곡 '그날 그밤'은 DK가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신곡으로 'DK표 이별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준다.

'그날 그밤'은 몇 번의 계절이 지나도 다시 그날, 그 밤으로 돌아가는 아픈 기억을 남긴 단 한 번의 사랑을 그리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DK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전매특허 고음이 더해져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DK는 초반부 아픈 기억을 담담히 표현하는 절제된 보컬부터 곡 후반부 그날, 그 밤의 기억을 오롯이 마주하며 감정이 폭발하는 보컬까지 섬세한 표현력으로 리스너들에게 벅찬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앞서 DK는 훈훈한 비주얼이 담긴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컴백에 시동을 걸었다. 이후 DK는 앨범커버,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DK는 이번 신곡을 시작으로 음반 활동뿐만 아니라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지난 2009년 디셈버의 'Dear My Lover'로 가요계 데뷔한 DK는 '별이 될게', '배운게 사랑이라', '혼자왔어요' 등 다수 발라드 음악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원조 음원 강자로 활약했다. 지난 2019년 '거짓말(Lie)'을 발매하며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한편, 디셈버 DK의 신곡 '그날 그밤'은 오늘 1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자료제공 - 규리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