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적-한지민 편’ 종합 예고 공개 “어느 때보다 뜨거웠던 내 여름날의 이야기”
▲ (사진=)
▲ (사진=)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한지민 편’의 종합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26일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스카이티브이의 SKY채널이 공동 제작한 ‘잠적-한지민 편’의 종합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한지민은 종합 예고 영상을 통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던 내 여름날의 이야기”라고 잠적한 소감을 밝혔다. 경북 안동과 영주에서 홀로 잠적한 그녀는 “두근거린다”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푸른 논밭을 가로지르며 운전하는 한지민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잠적. 그녀는 “시작은 알 수 없는 서러움이었다”며 “마음이 자꾸 어린 시절의 여름날로 내달린다”라고 덧붙였다. 색색의 분필을 손에 쥐고 땅에 무언가 열심히 그리는 그녀의 모습을 통해 어린 날을 회상하는 한지민의 모습이 보여질 예정이다.

▲ (사진=)
▲ (사진=)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며 외나무다리를 건너고, 금선정과 낙동강변에 머물러 있는 그녀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낯설면서도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11월 4일 밤 10시 30분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SKY채널에서 동시에 전파를 탈 예정이며, kt seezn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을 통해 방송 1주일 전 선공개된다. 자세한 내용은 디스커버리 채널과 스카이티브이, seezn(시즌)의 홈페이지, 유튜브,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홀로 여행을 떠나는 한지민의 ‘잠적’을 함께할 ‘포르쉐코리아’는 날렵한 비주얼의 스포츠 세단인 ‘파나메라 4 이그제큐티브’를 통해 운전하는 즐거움을 선보인다.

<사진제공: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SKY채널, 잠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