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STATION, 온유X펀치 듀엣곡 ‘별 하나’ 라이브 비디오 오늘 공개!
▲ (사진=)
▲ (사진=)

 

샤이니 온유(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와 가수 펀치가 호흡을 맞춘 ‘별 하나 (Way)’의 라이브 비디오가 오늘(8일) 공개된다.

오늘 오후 6시 유튜브 SM STATION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별 하나 (Way)’ 라이브 비디오는 감성적인 겨울 분위기와 어우러진 온유와 펀치의 감미로운 듀엣 하모니를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SM ‘STATION’이 선보인 신곡 ‘별 하나 (Way)’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진 R&B 곡으로, 서로 다른 곳에 있어도 같은 별을 바라보며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서정적인 가사와 온유, 펀치의 음색 조합이 매력적이다.

더불어 지난 6일 공개된 ‘별 하나 (Way)’는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베트남, 콜롬비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페루, 리투아니아 등 전 세계 10개 지역 1위에 올라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한편, SM ‘STATION’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은 물론, 라이브 비디오, 인터뷰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독자적인 ‘SM 라이브러리’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