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우라, 신곡 ‘Birthday Cake’로 컴백! 브라질 여성 듀오 ‘오마이프렌드’와 협업
▲ (사진=)
▲ (사진=)
▲ (사진=)
▲ (사진=)
▲ (사진=)
▲ (사진=)

가수 아우라(AOORA)의 신곡 ‘Birthday Cake’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아우라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티저 이미지가 오픈됐다. 먼저 첫 이미지에서는 아우라는 헤어피스를 착용, 장발 스타일링으로 중성적인 매력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고 두 번째 이미지에서는 니트 헤어밴드와 술이 달린 재킷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글로벌 패션 아이콘다운 트렌디한 감각을 드러냈다.

마지막 이미지에서는 브라질에서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는 오마이프렌드(아만다, 마셀라)가 곡 제목에 맞춰 생일 파티를 연상시키는 세련된 패션과 분위기를 선보였다. 특히 이날 오마이프렌드가 ‘Birthday Cake’의 피처링 아티스트로 밝혀지며 음원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매 앨범마다 다채로운 음악과 콘셉트로 음악 시장에서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뽐내고 있는 아우라는 신곡 ‘Birthday Cake’로 새로운 음악 장르에 도전, 독특하면서도 신선한 음악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아우라의 신곡 ‘Birthday Cake’는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일공이팔, 파이하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