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유쾌한 스타트 알린다! 1월 29일(토) 6회 월드 빌런 ‘허성태’ 출격!
▲ (사진=)
▲ (사진=)

매주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SNL 코리아 시즌 2>의 1월 29일(토) 방송될 6회에는 월드와이드 대세 배우 허성태가 쇼를 이끈다.

유쾌한 설날 연휴의 시작을 알릴 6회 호스트 허성태는 영화 <범죄도시>, <신의 한 수: 귀수편>, 드라마 <괴물> 등 각종 장르물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활약해왔다.

특히 최근 글로벌 화제작 <오징어 게임> 속 ‘덕수’ 캐릭터로 ‘월드 빌런’이란 수식어를 얻으며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자타공인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허성태가 <SNL 코리아 시즌 2>를 통해 작품 속 강렬한 카리스마를 벗어 던지고 짜릿한 반전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이목을 모은다.

이에 허성태는 “<SNL 코리아 시즌 2>에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설 연휴 시작에 즐거운 시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혀 그가 선보일 예측 불가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오는 1월 22일(토) 방송될 5회에는 감각적인 연기의 매력 천재 이동휘가 출연을 앞두고 있다.

이처럼 독보적인 개성과 매력을 가진 배우들의 호스트 출연을 연이어 확정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예고하는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