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박근태X김이나X김세진 지원사격 받고 컴백
▲ (사진=)

써니힐이 신곡 ‘안녕이란 말 대신’으로 컴백한다.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신곡 ‘안녕이란 말 대신’은 써니힐 특유의 아련한 설렘과 겨울 감성을 담은 곡으로 써니힐이 활발한 활동을 펼치던 당시의 감성을 완벽히 담아내며 팬들의 추억과 향수를 자극한다.

수록곡인 ‘두근두근(2022 Ver.)’은 지난 2011년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의 메인 테마 OST로 큰 사랑을 받았던 써니힐의 히트곡 ‘두근두근’을 2022년 버전으로 재해석한 곡으로 곡의 설렘을 세련된 감성으로 다시 표현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최근 ‘놀면 뭐하니’ 도토리 페스티벌 특집에 소환, ‘TOP 100 귀’ 유재석의 선택을 받으며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써니힐을 위해 MSG워너비의 작곡가로 맹활약한 프로듀서 박근태, 써니힐의 히트곡 작업에 다수 참여하며 오랜 시간 써니힐과 호흡을 맞춰온 셀럽 작사가 김이나, 자타공인 히트곡 제조기 프로듀서 김세진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써니힐은 최근 MBC 예능 ‘놀면 뭐하니’ 도토리 페스티벌 특집에 출연해 ‘Goodbye To Romance’, ‘두근두근’ 등의 명곡을 다시 한번 선보이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어 이번 앨범을 통해 역주행 스타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사진 : BOD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