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리에 모인 32인의 강철부대원! 첫 만남 공식 이벤트 턱걸이 지명전 START

‘강철부대2’ 부대원들이 첫 만남부터 살벌한 신경전을 벌인다.

오는 22일(화) 밤 9시 20분에 첫 방송되는 채널A와 SKY채널 새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2’ 1회에서는 최정예 특수부대원들의 자존심이 걸린 첫 번째 대결 ‘턱걸이 지명전’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처음 만나게 된 강철부대원들은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서로의 압도적인 포스에 각양각색 반응을 보인다. 특히 새롭게 합류한 두 부대 ‘SART(특수탐색구조대대)’와 ‘HID(국군정보사령부 특임대)’를 향해 극강의 호기심과 경쟁의식을 드러낸다고.

각 부대가 차례로 스튜디오에 입장하며 팽팽한 기 싸움이 이어지던 순간, ‘707(제 707 특수임무단)’의 이주용은 한 부대를 향해 “제 기준에 특수부대는 아닙니다”라는 묵직한 발언으로 MC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는 후문이다.

이어 첫 만남 공식 이벤트인 ‘턱걸이 지명전’이 시작되자 스튜디오의 열기가 더욱 뜨거워진다. 대결에 앞서 강철부대원들은 각 부대를 치열하게 견제하는가 하면, 첫 주자로 나선 ‘해병대수색대’의 이대영은 눌러보고 싶은 부대를 직접 지명한다고 해 궁금증이 고조된다. 

과연 ‘707’ 이주용과 ‘해병대수색대’ 이대영이 지목한 부대는 각각 어느 곳일지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채널A와 SKY채널의 새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2’는 22일(화) 밤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채널A, SKY채널 새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