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2’ 실탄 사격 최종 라운드 START! 최종 3인의 엄청난 스피드에 일동 긴장!

엄청난 베네핏을 사이에 둔 최종 3인의 치열한 접전이 벌어진다.

22일(오늘) 밤 9시 20분에 방송되는 SKY채널과 채널A의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2’ 5회에서는 압도적인 사격 실력으로 최종 라운드에 오른 최종 3인이 ‘자동 진출권’을 획득하기 위해 빅 매치를 펼친다.

먼저 강력한 베네핏이 걸린 실탄 사격 미션 1라운드 ‘정밀 사격’ 마지막 주자 707(제 707 특수임무단) 이주용의 사격 결과가 공개된다. 이주용은 첫 번째 사격에서 10점을 기록, 총 점수 28점으로 유력 우승 후보에 올라선 HID(국군정보사령부특임대) 이동규를 한껏 긴장하게 한다고.

한편 정밀 사격에서 승리를 거두고 마지막 라운드에 돌입한 최종 3인은 초월적인 스피드로 산을 질주, 뛰어난 판단력과 최정예 특수부대원이라는 명성에 걸맞은 실력으로 스튜디오를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는다고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몸을 사리지 않는 이들의 활약에 장동민은 “영화의 한 장면 같다”라고 연신 감탄을 내뱉는가 하면, 오종혁은 “진짜 저기 가고 싶다”라며 극도의 흥분감을 드러낸다는 후문이다. 이에 총성이 울려 퍼지는 스펙터클한 미션 현장에 흥미가 높아지고 있다.

과연 최종 라운드에 진출한 3인은 누구인지, MC 군단의 흥분지수를 높인 강철부대원들의 활약은 어떨지 본 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KY채널과 채널A의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2’ 4회는 22일(오늘)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SKY채널, 채널A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