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의 아이콘 이효리, 에트로와 함께한 더블유 코리아 디지털 커버+화보 공개

시대의 아이콘 이효리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에트로(ETRO)와 함께한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 디지털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

워너비 패션 아이콘이며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지닌 이효리는 이번 디지털 패션 화보에서 에트로의 봄/여름 컬렉션을 착용, 완벽한 비율과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효리의 평소 아이덴티티와 걸맞은 이번 에트로 컬렉션은 사랑과 낙관의 메시지를 전파하고 자발적이고 자유분방한 아름다움을 담고 있기에 이번 결과물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었다.

그녀는 화려한 컬러와 프린트의 니트 비키니, 코팅된 나일론 소재의 자켓 등을 건강미 넘치는 피부 톤과 명품 바디로 소화해 내며 화려한 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이효리는 최근 티빙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서울 체크인’ 파일럿 공개로 화제를 모으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명실상부하게 드러낸 바 있다. 그녀의 리얼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서울 체크인’은 정규 편성을 확정, 오는 4월 8일 첫 공개된다.

한편, 이효리의 디지털 커버 및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korea.com)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