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2’ 김희철, “이런 걸 진짜 하는구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HID 훈련 현장에 환호

베일에 싸인 최정예 특수부대원들의 훈련 현장이 공개된다.

5일(오늘) 밤 9시 20분에 방송되는 SKY채널과 채널A의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2’ 7회에서는 본격적인 미션 시작에 앞서 부대별 특별훈련에 나선 강철부대원들의 생생한 현장이 그려진다.

먼저 강력한 베네핏이 걸린 ‘실탄 사격’ 미션에서 승리를 거두며 저력을 과시했던 HID(국군정보사령부특임대) 대원들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험난한 바위 사이를 가뿐히 뛰어넘는가 하면, 능숙하게 무기를 이용한 대련을 펼친다.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훈련에 김희철은 “이런 걸 진짜 하는구나!”라며 놀라기도. 특히 HID 한재성은 “눈 가리고 하는 건 어떻습니까?”라는 돌발 제안으로 훈련의 난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수영장에 모습을 드러낸 UDT 대원들은 'UDT 훈련의 꽃'으로 불리는 수영 훈련을 선보인다. 고난도의 훈련이 이어지던 순간 특별 게스트가 등장, UDT 대원들의 승부욕을 한껏 자극하며 번외 대결에 돌입한다고 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과연 HID 한재성의 돌발 제안과 UDT 훈련장의 열기를 달아오르게 한 특별 게스트의 정체는 무엇일지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SKY채널과 채널A의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2’ 7회는 5일(오늘)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SKY채널, 채널A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