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419, 5월 9일 신곡 'Run up' 발매..."커밍순 이미지 공개"

보이그룹 T1419(티일사일구)가 신곡 'Run up(런업)'으로 돌아온다.

29일 0시, T1419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Run up'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T1419 아홉 멤버들의 실루엣과 'RUN UP Korean Ver.'라는 문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COMING SOON'이라는 글자와 함께 오는 5월 9일 오후 6시 발매를 알리는 발매 일자가 적혀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신곡 'Run up'은 지난 3월 발매된 T1419의 일본 데뷔 미니앨범 'OUR TEEN:BLUE SIDE(아워 틴:블루 사이드)’ 타이틀곡의 한국어 버전으로 꿈을 향해 달려나가는 순수하고 투명한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Run up'은 발매 직후 일본 빌보드(Billboard JAPAN) Top Albums Sales(탑 앨범 판매량) 차트와 Hot Album(핫 앨범) 차트 상위권 랭크는 물론, 호주 아이튠즈(iTunes) K팝 앨범 차트와 K팝 음원 차트 TOP10 동시 진입을 달성하는 등 엄청난 글로벌 인기를 자랑했다. 이후 'Run up' 국내 발매에 대한 한국 팬들의 요청이 끝없이 이어지면서 오는 5월 9일 한국어 버전 발매를 확정 지었다.

지난해 1월 'BEFORE SUNRISE Part. 1(비포 선라이즈 파트 1)'으로 데뷔한 T1419는 같은 날 개최한 글로벌 데뷔쇼에서 약 30만 명의 온라인 관객을 운집시키며 전 세계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T1419는 10대들의 다양한 시선을 담은 노래와 퍼포먼스로 4세대 대표 아이돌로 자리 잡았다.

지난해 12월에는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AAA 포텐셜 상'을 수상하며 뜻깊은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한편, T1419의 신곡 'Run up'은 오는 5월 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MLD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