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1일 컴백' 정세운, 'Where is my Garden!' 해사한 비주얼→청량미까지…봄의 의인화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봄 감성을 한가득 품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Where is my Garden!(웨어 이즈 마이 가든!)'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정세운은 야외에 놓인 침대에 누워 한쪽 눈을 가리고 있는 모습이다. 환한 피부와 그윽한 눈빛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고, 또 다른 사진에서는 배경에 가득 펼쳐진 꽃과 함께 존재감을 발하며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앞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장난기 가득한 소년의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에는 부드러운 매력이 가득한 훈훈한 비주얼과 따스한 아우라로 한층 더 성숙한 모습을 예고했다.

정세운은 이번 앨범을 통해 청춘의 희망을 노래하며 한층 더 발전한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발산한다. 특히 그동안 뛰어난 작사, 작곡, 프로듀싱 실력을 선보이며 대체 불가한 '싱어송라이돌'로 사랑받은 만큼 여유, 편안함, 힐링, 청춘, 젊음 등의 키워드로 압축되는 곡들을 조화롭게 구성해 리스너들에게 위로를 안길 예정이다.

청춘의 파릇한 기운을 가득 담은 정세운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Where is my Garden!'은 5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