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신곡 '러브' 로브 착장 안무 영상 공개…섹시한 무드에 '장꾸美'는 덤

믿듣퍼 몬스타엑스(MONSTA X)가 색다른 안무 영상으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10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열한 번째 미니앨범 'SHAPE of LOVE(셰이프 오브 러브)'의 타이틀곡 'LOVE(러브)'의 안무 영상 무빙 버전을 공개했다.

영상 속 몬스타엑스는 특별히 로브 착장으로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해당 의상은 앞서 콘셉트 포토를 통해 선보인 뒤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몬스타엑스는 팬들의 관심에 힘입어 안무 영상에서 그때 그 무드를 재현했다.

특히 안무 중간중간 멤버들의 재기발랄한 모습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민혁의 과한 끼 발산을 목격하고 웃음이 터진 형원과 아이엠의 깜찍한 볼하트까지 다채로운 즐거움을 안겼다. 후반부 애드리브 구간에서는 주헌이 끝판왕의 에너지를 발산해 연습실을 초토화시켰다.

최근 새 미니앨범 'SHAPE of LOVE' 활동을 마친 몬스타엑스는 짧은 기간 안에 굵직한 기록을 쓰며 국내 대표 '믿듣퍼' 그룹의 존재감을 빛냈다. 발매와 동시에 한터차트 1위는 물론, 초동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주간 음반차트 1위에 올랐다. 또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차트 연일1위 와 유러피안 아이튠즈 앨범차트 등 각종 글로벌 차트 정상을 휩쓸 뿐만 아니라, 4일간의 음악방송 프로모션을 통해 컴백과 동시에 2관왕을 차지했다.

미니 11집 활동을 성공리에 마무리한 몬스타엑스는 향후 미주 투어 '2022 MONSTA X NO LIMIT US TOUR'를 통해 활동 반경을 넓힌다. 오는 21일 뉴욕 공연을 시작으로 페어팩스, 디트로이트, 시카고, 선라이즈, 애틀랜타, 포트워스, 피닉스, 로스앤젤레스까지 총 9개 도시를 돌며 K팝의 위상을 떨칠 전망이다. 

 

관련링크

MONSTA X 몬스타엑스 'LOVE' Dance Practice (Vibe Outfits ver.)

https://youtu.be/wUCuRr9LYWg

[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