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뷰티’ ‘싱글맘’ 최정윤 “수영장 안 가” ‘노출포기’ 선언한 이유? “7살 딸이 가자고 해도...”

연예 버라이어티 채널 K-STAR(케이스타)의 신개념 언택트 뷰티 바이블 ‘랜선뷰티’ 두 번째 게스트인 배우 최정윤이 ‘갓대갓’ 코너에서 똑 부러지는 논리로 ‘상체 관리’의 중요성을 설파한다.

11일 방송될 ‘랜선뷰티’에서는 영원한 논쟁거리인 ‘상체vs하체 중 더 신경써야 하는 곳은?’이라는 문제를 두고 ‘하체파’ 수경 원장과 ‘상체파’ 최정윤이 물러설 수 없는 대결을 펼친다. 최정윤은 “제가 원래 하체는 튼실하고 상체는 부실한 체형”이라며 “사람들이 ‘살이 좀 붙으셨네요?’라고 할 때는 상체를 보고 하는 말이더라. 그러니 상체 관리가 더 중요하다”고 경험을 바탕으로 설득에 나섰다.

그러나 수경 원장은 “바닷가나 수영장에 가면 수영복을 입어야 하는데, 수영복이 길게 나오지는 않는다”며 “그러니 하체 관리가 필요하지 않겠느냐”고 맞섰다. 이에 최정윤은 “그럼 난 수영장을 안 가요. 내가 노출을 안 하고 싶다는데...”라고 ‘단호박’ 답변을 내놔 웃음을 자아냈다. 수경 원장은 “아이가 가자고 하면?”이라고 거절할 수 없는 상황을 가정했다. 그래도 최정윤은 “그럼 난 수영복 안 입고 바지를 입고 있죠”라며 “하체는 타고 나는 거지만, 상체는 관리로 개선할 수 있어요”라고 말해 MC 박은혜, 이수정의 고개를 끄덕이게 했다.

또 최정윤은 “예쁜 다리를 가진 이혜영 언니가 너무 부러워서 물어봤더니 ‘미안해...이건 타고나는 거란다’라고 하셨다”며 “하체는 타고 나는 게 맞다”고 결정타를 날렸다. 이 말에 모두가 공감하자 최정윤은 “내가 이긴 것 같은데?”라며 의기양양했다.

‘상체파’ 최정윤과 ‘하체파’ 수경 원장의 팽팽한 ‘갓대갓’ 논쟁 결과가 공개될 신개념 언택트 뷰티 바이블 ‘랜선뷰티’ 2회는 5월 11일 수요일 밤 8시 연예 버라이어티 채널 K-STAR(케이스타)에서 방송된다. K-STAR는 SK B tv 88번, KT Olleh TV 87번, LG U+TV 79번, KT 스카이라이프 48번, OTT 플랫폼 웨이브(wavve)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STAR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