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쇼타임' 신현준, 저승자사로 특별출연…정준호와 최강 개그콤비
MBC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신현준이 '지금부터, 쇼타임'에 '25년 절친' 정준호를 지원사격하기 위해 특별출연한다.

현재 방송 중인 MBC 주말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연출 이형민·정상희)은 잘 나가는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정의로운 열혈 순경 곳을 해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극 중 정준호는 차차웅(박해진 분) 집안에서 대대로 모셔 온 장군신 최검 역을 맡아 코믹하면서도 귀여운 장군신으로 극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이에 신현준은 '지금부터, 쇼타임!'에 저승사자 역할로 특별출연해 두 배우간 '찐 우정'을 보여줬다.

신현준의 특별출연으로 시청자들은 역대 최강 개그 콤비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게 됐다. 극 중 신현준은 에피소드 중 일부인 저승사자로 출연해 시간을 끌려는 차웅을 위해 최검 장군(정준호 분)과 내기를 한다. 그리고 최검에게 이리저리 끌려다니며 차웅에게 시간을 벌어주게 되지만 저승사자로서 자신의 할 일을 하는 멋진 모습도 선보인다.

신현준의 촬영 당시 그만의 특유의 코믹 연기로 촬영장이 초토화됐다.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들은 저마다 웃음을 참느라 결국 눈물까지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같은 신현준의 능청맞은 코믹 연기에 현장에서는 주옥같은 애드리브가 펼쳐진 데 이어 배우들이 웃음을 참다 수많은 NG를 내기도 했다.

신현준이 특별출연하는 '지금부터, 쇼타임'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40분,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