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성 트로트 '사랑이 이렇게 떠난다' 첫 번째 앨범으로 데뷔하는 이하평은 데뷔 전 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헤어진 연인의 감정을 부정하며 애써 밀어내는 한 사람의 애절함을 그리는 트로트 장르의 노래 이다.
가수 이하평은 한국의 무대와 중국의 무대에서 쌓은 실력으로 트로트 뿐만 아니라 발라드, R&B 등 많은 장르를 경험한 실력파 가수로 알려져있다.
훤칠한 외모와 매너 감성을 가진 가수 이하평의 소속사 (주)넘버원 미디어는 이번 앨범을 준비 하는데 작곡가와 더블어 많은 분들이 함꼐 참여하여 좋은곡을 만들고자 심혈을 기울인 느낌이다.
이하평의 소속사 넘버원미디어는 아티스트 자신만의 감성과 재능을 잘 발휘할수 있도록 여러모로 지원하였으며 데뷔 전 부터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홍보에 나서고 있다
(주)넘버원미디어는 글로벌 기업으로 수 많은 아이돌 그룹과 글로벌 걸그룹을 육성, 발굴한 중견 연예 기획/제작사로 걸그룹 파시걸스의 소속사이며 또한,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의 일환으로 유튜브 터치워치 채널을 통해 색다른 컨셉의 숏폼 웹 드라마 (별거아닌 동거) 시즌1을 제작하여 인기 몰이중이다.
그래서 이번에 공개되는 가수 이하평의 5월28일6시 음원출시 첫번째 싱글 앨범 '사랑이 이렇게 떠난다'가 사뭇 기대되는 이유이다.
[사진제공:넘버원미디어]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http://www.zenith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