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C, 새 싱글 앨범 ‘Blue Sky(블루 스카이)‘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브랜뉴뮤직의 실력파 3인조 보이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새 앨범 ‘Blue Sky(블루 스카이)’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오늘 (1일) 0시, 브랜뉴뮤직은 BDC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BDC 1st Single Album ‘Blue Sky'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는데, 공개된 이미지 속 BDC는 하늘빛 컬러 수트를 입고 성숙한 청순미를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어진 멤버별 개인 이미지에서 김시훈은 하늘을 가린 손을 응시하며 아련함을 선보였고, 홍성준은 노을이 지는 하늘을 배경으로 청초한 매력을 뽐냈으며, 마지막으로 윤정환은 분홍빛 하늘 아래 한껏ㅃ 몽환적인 무드를 선사했다.

새 앨범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는 BDC는 내일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이어 풍성하게 준비한 사전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한편, BDC 1st Single Album ‘Blue Sky'는 오는 15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절찬리 예약판매가 진행 중이다.

출처 : 브랜뉴뮤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