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미니 5집 오피셜 포토 Memory 버전 공개…‘서머 퀸’ 그 자체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미니 5집으로 ‘서머 퀸’의 활약을 예고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7일 공식 SNS에 오는 27일 발매되는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의 오피셜 포토 Memory 버전 개인, 단체컷을 차례로 게재했다.

프로미스나인은 먼저 오피셜 포토 개인컷에서 청량한 건강미로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했다. 이들은 9인 9색 개성으로 뜨겁고 눈부신 ‘서머 퀸’의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끌었다.

오피셜 포토 단체컷에는 여름 바다를 배경으로 매혹적인 자태를 뽐낸 프로미스나인의 모습이 담겼다. 프로미스나인은 바라만 봐도 무더위를 날릴 듯한 시원한 매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로써 프로미스나인은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의 오피셜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이들은 위트 넘치는 장면을 연출한 Wish 버전에 이어 맑고 투명한 매력을 담은 Dream 버전을 거쳐 ‘서머 퀸’ 그 자체를 보여 준 Memory 버전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미니 5집을 통해 자신들과 함께할 ‘즉흥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는 우리가 함께하고 있는 모든 소중한 순간을 ‘Memento Box’ 안에 담았다는 의미를 가진 앨범이다. 타이틀곡 ‘Stay This Way’(스테이 디스 웨이)를 포함해 ‘Up And’(업 앤), ‘Blind Letter’(블라인드 레터), ‘Cheese’(치즈), ‘Rewind’(리와인드) 총 5개의 트랙이 담겼다.

타이틀곡 ‘Stay This Way’는 해 질 무렵 ‘즉흥 여행’을 떠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들 만큼 신나고 중독성 넘치는 후렴과 댄서블한 팝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브리지가 매력적이다. 프로미스나인은 새로운 ‘서머 송’으로 리스너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27일 오후 6시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를 발매한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