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카펠라' 오대환, '국보급 보이스'의 몰락? 메이트리가 건넨 성적표에 “아이 C" 문제아 본색 나왔다?

‘악카펠라’의 ‘국보급 보이스’ 오대환이 ‘에이스’ 자리를 내놓을 위기에 처했다. A부터 F등급까지 메이트리가 직접 평가한 자필 성적표를 받은 도레미파가 ‘문제아’ 본색을 드러내기 시작, 성적표 위조를 시도한 이중옥까지 포착돼 본 방송을 향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오늘(23일) 밤 10시 방송되는 MBC ‘악카펠라’(기획 박정규 연출 채현석 이신지 박동빈 장우성 이주원)가 지옥의 전지훈련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도레미파의 절대적인 리더, 오대환의 몰락이 예고됐다. 대한민국 1% 음역대를 자랑하며 ‘국보급 보이스’를 자랑했던 그에게 무슨 일이 닥친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바로 아카펠라 ‘스승님’ 메이트리가 직접 평가하고 종합의견까지 적어 보내준 성적표가 등장한 것.

공개된 스틸에서는 험악함을 잔뜩 뽐내고 있는 이호철, 턱을 부여잡고 삿대질을 하는 멤버들까지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맴돌아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오대환의 “아이 C”가 물꼬(?)를 트며 도레미파 멤버들 사이 평가를 납득할 수 없다는 반격이 시작돼 긴장감을 선사한다. 예쁜 하모니로 ‘악인’ 이미지 세탁을 하겠다며 선포했던 도레미파지만, 적나라한 성적표 앞에 본색을 드러내 폭소를 자아낸다.

큰 형님 김준배는 성적표를 정독하던 중 “내 마음대로 부른다는 거네?”라며 여린 마음에 상처를 입고 폭주했다고. 급기야 이중옥은 메이트리가 지켜보는 앞에서 성적표 위조에 나서 폭소를 자아낸다. 이날 도레미파의 뻔뻔함과 ‘문제아’ 본능이 날뛰며 날것의 웃음으로 시청자들을 꽉 사로잡을 예정이다.

하지만 언제나 채찍 대신 당근을 건넸던 메이트리도 이번만큼은 굴하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웃음기 싹 뺀 ‘지옥의 전지훈련’으로 도레미파를 이끌었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아카펠라 1인자’ 메이트리가 도레미파의 하모니를 낱낱이 뜯어고치기 위해 준비한 훈련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메이트리가 직접 평가한 도레미파의 성적표는 오늘(23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악카펠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악카펠라’는 대한민국 최고 빌런 배우 김준배, 오대환, 이중옥, 현봉식, 이호철, 최영우, 던밀스와 매니저 정형돈, 데프콘이 펼치는 70일 간의 아카펠라 도전기를 담아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제공> MBC ‘악카펠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