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조에스핀X한효주, 영화의 한 장면 같은 화보컷 선보여

대현(대표 신현균)이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브랜드 모조에스핀(MOJO.S.PHINE)이 뮤즈 한효주와 함께한 2022 FALL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2022 FALL 캠페인인은 모던한 컬러 블록 위 드리워진 빛과 그림자를 활용한 ‘Light & Shadow’를 테마로 전개되었으며, 직선적인 실루엣의 아티스틱한 오브제를 배경으로 시각적인 대비를 통해 부드러움과 강인함이 공존하는 한효주만의 독보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화보 속 한효주는 여성스러운 터치가 녹아있는 팝한 컬러감의 셋업 수트부터 모조에스핀만의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트위드 셋업, 드레이프 포인트로 우아함을 한층 강조한 원피스 등 다양한 컨셉의 의상으로 매니시한 모습부터 화려하고 페미닌한 무드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컷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매 시즌 다양한 소재와 컬러 매치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2030 여성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온 모조에스핀은 뮤즈 한효주와 함께한 2022 FALL 캠페인에서도 차별화된 실루엣과 감각적인 무드의 의상을 활용한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웨어러블하고 위트 있는 어텀 룩을 제시한다.

한효주의 다채로운 비주얼이 담긴 모조에스핀의 2022 FALL 캠페인은 모조에스핀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모조에스핀(MOJO.S.PHIN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