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美 MTV ‘We Speak Music’서 ‘_WORLD’ 퍼포먼스…‘세븐틴표 청량’!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미국 MTV ‘We Speak Music’에서 ‘세븐틴표 청량’으로 무대를 꽉 채웠다.

세븐틴은 23일(한국시간) 미국 유명 음악 전문 방송 MTV ‘We Speak Music’ 특집 캠페인에 출연해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SECTOR 17’(섹터 17)의 타이틀곡 ‘_WORLD’(월드) 퍼포먼스를 펼쳤다.

‘_WORLD’ 퍼포먼스 영상은 활기찬 분위기 아래 세븐틴 13명의 멤버가 일렬로 서서 펼치는 화려한 칼군무로 시작된다. 세븐틴은 따로 또 같이 펼치는 퍼포먼스로 무대를 빈틈없이 채우며 다양한 표정 연기를 선보여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세븐틴표 청량’ 에너지를 발산해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증명했다.

MTV ‘We Speak Music’은 7월 한 달간 ‘Music as a universal language(세계 공통어인 ‘음악’)’라는 주제 아래 그동안 MTV 및 VMA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펼쳤던 아티스트를 조명하는 캠페인으로, K-팝 아티스트로는 세븐틴이 처음으로 MTV 'We Speak Music'에 출연했다.

펑크와 어번 알앤비 장르의 ‘_WORLD’는 펑키한 리듬과 달콤한 멜로디의 조화가 돋보이는 노래다. ‘TEAM SVT’(팀 세븐틴), 즉 세븐틴과 함께하는 모든 이들이 다양한 관점에서 각자 원하는 세상을 해석할 수 있도록 모든 가능성을 열어 둔다는 의미로 신세계를 ‘_WORLD’로 표현한 곡이다.

세븐틴은 태양이 되는 뜨거운 여정 끝에 찾은, 자신들만의 새로운 세상을 담은 ‘SECTOR 17’으로 7개 앨범 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특히, 이 앨범은 발매 3일 만에 103만 2,238장의 판매량을 기록해 세븐틴은 K-팝 아티스트 중 유일하게 리패키지 앨범으로 ‘초동 밀리언셀러’에 이름을 올린 아티스트가 됐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4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타이틀곡 ‘_WORLD’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