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라이비, 신보 ‘LEVIOSA’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KISS’! 신사동호랭이·EXID 엘리 등 프로듀싱!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새 싱글 ‘LEVIOSA’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공식 SNS을 통해 트라이비의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의 트랙리스트를 오픈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KISS’를 포함해 ‘In The Air (777)’까지 총 2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지난 25일 포인트 음원이 공개되며 발매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킨 타이틀곡 ‘KISS’는 유니크한 테마 라인이 돋보이는 댄스홀(Dancehall)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드롭 파트와 중독성 강한 훅이 돋보인다. 트라이비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마법 같은 매력으로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또한 트라이비 멤버 7인을 행운의 상징 777(Triple 7)에 비유해 ‘더 높은 하늘로 날아오르자’는 희망찬 메시지와 트라이비의 음악적 시너지를 엿볼 수 있는 ‘In The Air (777)’까지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은 색다른 앨범이 될 전망이다.

이번 앨범은 데뷔 앨범부터 트라이비의 모든 앨범을 책임져 온 국내 최고의 히트메이커 신사동호랭이와 EXID 엘리(ELLY)가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트라이비의 한층 더 진화된 음악적 색깔을 그려냈다.

뿐만 아니라 앨범 크레딧과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 티저에는 독특한 그라피티와 화려한 네온사인을 배경으로 트라이비의 당찬 포부와 진솔한 메시지가 담긴 노랫말 일부가 공개돼 새 앨범을 향한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켰다.

트라이비는 오는 8월 9일 새 싱글 ‘LEVIOSA’를 발표한다. 데뷔 이후 매 앨범마다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듭하며 거침없는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트라이비가 어떤 마법 같은 음악으로 올여름 짜릿한 설렘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트라이비의 세 번째 싱글 앨범 ‘LEVIOSA’는 오는 8월 9일 오후 6시 발매되며, 타이틀곡 ‘KISS’로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 제공: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