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베티카(DUVETICA), (여자)아이들 민니와 함께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화보 공개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22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그룹 (여자)아이들 민니와 함께한 ‘SUPER LUX LIFE’ 컨셉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듀베티카 화보 속 민니는 슈퍼카, 스노우보드, 음악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임과

동시에 브랜드 듀베티카 특유의 팝한 컬러와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돋보이는 패딩을 착용해 다양한 윈터룩을 선보였다.

특히, 오렌지 컬러의 슈퍼카에 기댄 채 모델 못지 않는 강렬한 포스를 뽐낸 민니가 착용한 패딩은 ‘리피나’라는 제품으로 21 F/W 시즌에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던

다이아 퀼팅 시리즈 다운 자켓이다. 패딩이지만, 허리 벨트로 페미닌한 아워글래스 실루엣 강조가 가능한 코트형 다운 자켓으로 22 F/W 시즌에도 출시되자 마자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그 외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마젠타 컬러의 숏다운 ‘바네라케이’ 역시 완판을 눈앞에 두고 있다.

섹시하면서도 글램하고 러블리한 매력까지 다 갖춘 민니는 이번 촬영을 통해 그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냄과 동시에 모든 아이템들을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후문.

브랜드 담당자는 “글로벌 아이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여자)아이들 민니와 함께 촬영해 좋은 시너지를 이끌어낸 것 같습니다.

특히, 프리미엄 패딩 시장에서 확실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는 듀베티카와 민니와의 만남인만큼 더욱 더 큰 기대를 모을 것”으로 입장을 밝혔다.

한편,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와 (여자)아이들 민니가 함께한 화보는 듀베티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 제공: 듀베티카(DUVETIC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