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시온, 오늘(25일) 새 싱글 ‘Flying Fish’ 발매 기대감 UP!

R&B신의 새로운 신예로 급부상한 싱어송라이터 시온이 새해 첫 싱글로 돌아온다.

시온은 어제(24일) 개인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Flying Fish’의 앨범 발매 소식을 알리는 이미지 티저를 깜짝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바 있다. 

오늘 공개되는 신곡 Flying Fish는 아티스트 시온이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독일에서 나고 자란 시온은 상어와 어부를 피해 물 밖으로 날아오르면 수면 위에서 기다리고 있는 갈매기가 다시 위협하는 날치(Flying Fish)의 삶이 자신뿐만 아니라 사회로 갓 입문한 사회 초년생들의 두려움과 허무함과 같다고 느꼈다고 한다.

싱어송라이터 시온의 특유의 보이스 컬러가 돋보이는 새 싱글 ‘Flying Fish’는  20대가 느끼는 삶의 불안한 긴장감과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날아올라야 한다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오는 2023년 다양한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방송 활동을 앞두고 있는 시온은 Mnet ‘쇼미더머니 11’ Final 무대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담은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그동안 국내 R&B 싱어송라이터들에게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과 시온만의 감성을 담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오는 1월 25일(수) 발매되는 새 싱글 및 다음 EP 앨범 활동에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 제공 : 뷰티플노이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