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선비 열애사’신예은-려운-강훈-정건주, “이런 꽃 같은 현장이라니!”※첫 방송 D-1 기념※ 눈 호강 작렬‘비하인드 컷’대공개!

“이런 꽃 같은 현장이라니!”

SBS 새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 신예은-려운-강훈-정건주가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눈 호강’ 작렬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오는 20일(월) 첫 방송될 SBS 새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극본 권음미, 김자현, 연출 김정민, 제작 ㈜아폴로픽쳐스, ㈜팬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S)는 모든 고정관념을 타파한 하숙집 ‘객주 이화원’의 주인 윤단오와 비밀을 품은 하숙생 ‘꽃선비 3인방’, 네 명의 청춘이 만들어내는 ‘상큼 발칙한 미스터리 밀착 로맨스’이다.

무엇보다 ‘꽃선비 열애사’는 ‘캐리어를 끄는 여자’, ‘갑동이’, ‘로열 패밀리’, ‘종합병원2’로 쫀쫀한 필력을 자랑한 권음미 작가와 제11회 사막의 별똥별 찾기 우수상 ‘북촌 반선비의 출세가도’로 뛰어난 상상력을 돋보인 김자현 작가가 극본을 맡아 ‘로맨스 퓨전 사극’의 새 활로를 개척한다. 또한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간택-여인들의 전쟁’, ‘조선총잡이’, ‘공주의 남자’ 등으로 ‘사극 정통’임을 입증한 김정민 감독이 연출을 맡아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사한다.

특히 ‘꽃선비 열애사’는 대세 배우 신예은-려운-강훈-정건주의 만남에서부터 ‘비주얼 맛집’으로 소문나면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터. 이와 관련 신예은-려운-강훈-정건주가 ‘월요병 명예 퇴치자’로 등극을 예고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포착돼 기대감을 폭주시키고 있다.

먼저 고정관념을 타파한 객주 ‘이화원’의 주인 윤단오로 변신한 신예은은 깜찍한 포즈로 오는 20일(월) 만나게 될 시청자들에게 상큼한 환영 인사를 건넸다. 신예은은 당찬 윤단오와 똑 닮은 햇살 같은 미소를 내비치며 현장의 기운을 북돋웠다. 려운은 촬영장에서도 반전캐 다운 면모를 드러내 이목을 끌었다. 촬영하는 도중 유일한 무과 준비생이자 ‘조선의 겉차속따(겉은 차갑지만 속은 따뜻)’인 강산을 오롯이 담아내던 려운은 촬영이 끝난 후에는 이중 브이자 포즈를 취하며 숨겨놓은 발랄함을 꺼내 보여 미소를 유발했다.

강훈은 촬영장에서도 김시열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해 호기심을 높였다. 강훈은 과거 시험 보다는 놀기에 집중하는 ‘조선의 텐션 좌’ 김시열의 모습을 내내 드리워 웃음을 자아냈던 것. 더욱이 강훈은 말을 탈 때도 천진한 웃음을 잃지 않아 캐릭터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정건주는 서책을 좋아하는 고고한 선비이자 ‘조선의 스윗 보이’ 정유하 역을 맡아 현장의 훈훈함을 이끌었다. 정건주는 촬영장에서 정유하 특유의 부드러운 표정을 유지했고, 언제 어디서나 다정한 목소리로 모두를 대하며 캐릭터 몰입에 집중했다.

뿐만 아니라 신예은-려운-강훈-정건주는 네 사람이 함께 한 사진을 통해 얼굴만 봐도 웃음이 빵빵 터지는 ‘막강 케미’를 과시, 앞으로 그려나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꽃선비 열애사’는 함께하는 모든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뜨거운 열정이 만든 웰메이드 사극”이라는 말과 함께 “신예은-려운-강훈-정건주가 뿜어내는 긍정적 시너지가 극 속에서도 오롯이 묻어나올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꽃선비 열애사’는 ‘싸인’, ‘마녀보감’, ‘라이어게임’, ‘절대그이’ 등 참신하고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드라마를 만들어내는 ㈜ 아폴로픽쳐스와 ‘겨울연가’, ‘해를 품은 달’, ‘닥터스’, ‘쌈, 마이웨이’, ‘동백꽃 필 무렵’, ‘청춘기록’, ‘라켓소년단’ 등 수많은 히트작을 선보인 ‘드라마 명가’ ㈜팬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맡았다.

SBS 새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는 3월 20일(월)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SBS ‘꽃선비 열애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