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 오늘 오전 11시 1~4화 공개! 뜨거운 기대 속 동행 시작!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선생님 박하경의 예상치 못한 순간과 기적 같은 만남을 그린 명랑 유랑기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가 고조되는 기대감 속에 오늘(24일) 오전 11시 1화부터 4화를 오직 웨이브에서 공개한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가 지난 5월 23일(화) 언론 초청 시사 간담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공개에 앞서 <박하경 여행기>를 먼저 만나 본 언론의 뜨거운 호평과 찬사가 쏟아져 작품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하루 여행을 떠나는 ‘박하경’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이나영 배우의 연기에 대한 아낌없는 극찬이 이어졌다. 

또한, 여행지에서 뜻밖의 인연을 마주하는 <박하경 여행기>가 선사하는 힐링과 공감 메시지에 크게 감동했음을 드러낸 호평들은 작품의 시청 욕구를 한껏 끌어올린다.

이어 같은 날 저녁 진행된 스페셜 시사 무대인사에는 <박하경 여행기>의 주역들이 작품 공개 하루 전 시청자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무대인사에 오른 이종필 감독부터 이나영, 구교환, 김오키, 신현지, 심은경, 오우리, 한예리(가나다 순)는 스페셜 시사회에 참석한 이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먼저, 특별한 하루 여행을 떠난 평범한 고등학교 국어선생님 ‘박하경’으로 분한 이나영은 “제목은 여행기이나 사람과 관계에서 나오는 감정들이 많이 생기는 작품이다. 

멍 때리다 간다는 편한 마음으로 보다가 제가 느꼈던 특별한 감정과 여운도 가지고 갔으면 좋겠다”라며 작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은 ‘박하경’과 우연히 계속 마주치는 ‘창진’ 역의 구교환은 “하나의 앨범에 여덟 편이 각기 다른 트랙처럼 재미있게 이루어져 있는 작품이다.

<박하경 여행기>에 마음이 통하면 많은 입소문과 좋은 평점 부탁드린다”라는 말로 진심을 전했다. 

이어 군산에서 만난 ‘박하경’의 옛 제자의 친구 ‘백아리’ 역을 맡은 신현지는 “드라마 첫 데뷔라 무척 떨리는데, 이나영 배우님을 비롯해서 많은 선배님들과 함께 잘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세계적인 탑모델에서 배우로의 데뷔를 알리며 간직해 온 떨림을 관객들과 함께 나누었다.

‘박하경’의 오랜 친구 ‘진솔’로 출연한 심은경은 “서른을 앞두고 고민이 많았던 시기에 만난 작품이다. 

저에게 많은 위안을 주고 포근하게 감싸주었던 작품이다. 재밌게 감상하시고 5월 31일에 8화까지 공개되면 웨이브에서 꼭 봐주길 바란다”라며 작품에 참여한 소감을 드러냈다.

‘박하경’의 옛 제자 ‘연주’로 분한 한예리 역시 “저에게도 <박하경 여행기>가 군산으로 떠나는 여행이 되었다. 

여러분도 작품을 보며 힐링을 갖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 

마음에 드는 곳이 있다면 훌쩍 떠나보길 바란다. 감사하다”라며 작품이 전하는 힐링과 공감의 메시지를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이종필 감독은 “이렇게 와줘서 감사하다. 2화에 나오는 대사인데 ‘와주셔서 고마워요’라는 말을 전하고 싶다. 

즐겁고 편안하게 관람해주길 바란다”며 스페셜 시사회를 찾은 모든 시청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공개 전 시청자들을 미리 만나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박하경 여행기>는 바로 오늘 오전 11시 1화부터 4화까지 공개해 시청자들과 동행을 시작한다.

한편, <박하경 여행기>가 공개 기념 티맵 모빌리티 / TMAP 렌터카와 함께 5월 17일(수)부터 6월 30일(금)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하경 여행기>에 등장하는 여덟 가지 국내 여행 장소를 만나볼 수 있도록 쿠폰과 경품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연일 뜨거운 반응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는 5월 24일(수) 오늘 오전 11시 1화부터 4화까지 공개되며, 31일(수)에 5화부터 8화가 오직 웨이브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